CFK, 한글판 '신차원아이돌 넵튠 PP' 정식 발매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일본 컴파일하트에서 개발한 PS비타 전용 타이틀 ‘신차원아이돌 넵튠 PP’를 금일(12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차원아이돌 넵튠 PP’는 인기 롤플레잉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여신들을 아이돌로 육성시키는 등의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평화롭던 게임업계에 갑작스런 아이돌 붐으로 여신들의 쉐어가 사라져버린 비상 사태를 타파하기 위해 여신들이 직접 아이돌로 데뷔한다는 독특한 설정을 지닌 이 게임은, 여신들의 프로듀서가 되어, 최고의 아이돌이 되는 것을 목표로 레슨, 팬 이벤트, 라이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신들을 육성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CFK는 ‘신차원아이돌 넵튠 PP’의 특정으로 다운로드 콘텐츠 '폴리탄'을 PSN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배포하는 것은 물론, ‘신차원아이돌 비타 스킨’과 연동되는 웰페이퍼도 CFK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공개한다.

CFK의 한 관계자는 “이번 '신차원아이돌 넵튠 PP'를 통해 보여주신 게이머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전 DLC인 폴리탄을 서둘러 준비했다”며, “게이머들이 신제품 구입이라는 방법으로 성원을 보내주시는 만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기에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CFK의 2014년 첫 PS비타 게임 ‘신차원아이돌 넵튠 PP’의 가격은 52,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FK 홈페이지(www.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차원아이돌넵튠
신차원아이돌넵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