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R, 초고속 육성 서버 '사관학교' 오픈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R에 초고속 캐릭터 육성 서버 사관학교를 오픈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라피스의 부활, 그 두 번째 이야기로 선보이는 이번 사관학교는 이미지 쇄신 중심의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다.

메인 UI 및 시스템 UI의 전면 개편으로 게임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도모하며, 기존 튜토리얼의 역할만 수행했던 퀘스트는 각 컨셉에 맞는 체계적 구성으로 개편되어 퀘스트의 역할이 보다 강력해진다.

이러한 업데이트로 이번 사관학교에서는 기존 보다 빠른 캐릭터 성장 및 높은 능력의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도 매우 용이해져 보다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으며, 사관학교 종료 이후에도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추가해 확실히 달라진 크로노스R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게임온스튜디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서 획득한 황금을 실제 순금으로 돌려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R 홈페이지(http://www.crono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노스R 이미지
크로노스R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