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 호평 속 일본 비공개 테스트 성황리 종료!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일본에서 1주일 간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무사히 마치고 오픈 준비에 돌입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거울전쟁 이미지
거울전쟁 이미지

일본 퍼블리셔인 GMO게임팟 주식회사(대표 핫토리 나오토, 이하 GMO게임팟)가 진행한 거울전쟁의 일본 CBT는 사전등록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만명의 일본 게이머를 대상으로 지난 12일부터 19까지 1주일간 진행했으며, 비슷한 시기에 세계 최대의 게임쇼 E3 개최라는 빅 이슈 속에서도 게이머들의 꾸준한 호평을 받으며 4Gamer.net 주목 타이틀 랭킹 2위까지 올랐던 주목 타이틀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특히 테스트 기간 내내 일본의 거울전쟁 공식 트위터 및 2ch 등 유명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슈팅게임의 재미를 온라인 게임으로 잘 구현한 것 같다", "RPG 요소가 접목되어 신선하다" 등 게이머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으며, 이번 CBT에 참여한 많은 테스터들끼리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면서 앞으로 있을 오픈 베타에 꼭 해보겠다는 기대감을 내비쳤다.

거울전쟁 이미지 2
거울전쟁 이미지 2

GMO게임팟과 엘엔케이는 이번 CBT 기간 동안 받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거울전쟁의 매력을 보다 확실히 전달할 수 있도록 오픈 베타까지 막바지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거울전쟁의 일본 오픈 베타 일정은 조만간 GMO게임팟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엘엔케이 관계자는 "슈팅게임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일본에서 기대 반 두려움 반으로 시작했던 CBT가 게이머들의 호평 속에 마무리되어 양사의 거울전쟁 관련 모든 스탭들이 고무되어 있다"며 "독창적인 거울전쟁만의 재미를 더욱 안정된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도록 오픈 베타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겠다. 추가로,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한국 버전에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