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하라, 불멸의 전사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실시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불멸의 전사'의 100만 누적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지난 4월 1일 첫 출시된 불멸의 전사는 출시 1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10위 권내에 진출하고, 약 두 달간 전체 매출 순위 10위권을 꾸준히 유지했으며, 약 11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이번 ‘100만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는 오는 7월 6일 까지 ‘불멸의 전사’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불멸의 전사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와이 여행권(2매), 아이패드 에어(1인), Nexus7(1인), Nexus5(1인),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1000장)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시작 이후 신규 게이머 및 게임을 즐기는 기존의 게이머에게 각각 3만 원 상당의 수정 300개가 지급되는 것은 물론, 신규 게이머 및 복귀 게이머에게는 4성-6성 영웅 초대권, 정착 지원금 3만 골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최근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레드사하라는 새로운 챔피언스 리그를 도입해 기존 대전들과 달리 7개의 영웅을 가지고 전략적 전투를 벌이는 신규 멀티모드를 전격 추가했다. 이를 통해 영웅의 조합과 배치를 결합함으로써 전략 전투 느낌을 더욱 살려 지속적으로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레드사하라의 이지훈 대표는 “경쟁이 치열한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불멸의 전사가 빠른 속도로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는 RPG 게임으로 자리잡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불멸의 전사에 보여준 성원에 보답해 앞으로도 항상 게이머 중심에서 생각하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의 전사’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91897)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멸의 전사
불멸의 전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