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삼국지 카드배틀 '삼국쟁투' 출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가 테르소프트(대표 김건희)가 개발한 삼국지 테마의 전략 카드배틀게임 '삼국쟁투'를 최근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삼국쟁투
삼국쟁투

'삼국쟁투'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삼국지를 소재로 선정한 게임으로 삼국지 장수의 카드 배틀과 상대방의 영토를 점령하는 전략이 조합된 전략 카드배틀게임이다. 다소 코믹스러운 SD형의 매력 넘치는 장수 일러스트와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자랑하며 460종 이상의 등용 가능한 장수들이 등장한다.

게임은 ▲황건적의 난부터 삼국통일까지 탄탄한 스토리 ▲다양한 전술(장수 스킬) ▲전략(군단 스킬) ▲RPG 성장 요소(스킬 강화, 카드의 진화) ▲수십종의 기보(장비)를 통한 자신만의 장수 생성 ▲33개의 장수 스킬과 31가지의 군단장 효과 등이 특징이며, 누구나 편하게 할 수 있을 만큼 조작성을 쉽게 조정했다.

전투는 다수의 덱 구성이 가능하지만 군단은 별개의행동력을 지니며, 병법서, 기보 아이템, 승급 시스템을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삼국쟁투'를 담당한 김학용 PM은 "'삼국쟁투'는 게임성은 깊지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