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육성과 무장 카드 배틀 '전국 더비', iOS버전 서비스 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Pygmy Studio는 자사의 신작 스마트폰 게임 '전국 더비'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카드 배틀과 말 육성 요소를 융합시킨 새로운 장르 게임으로 소셜 카드 게임 요소로는 '무장' 카드의 수집과 합성/진화를 통해 육성할 수 있다. 이런 무장이 탈 말은 별도의 육성 시스템으로 스피드와 스테미너 등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게임의 전투는 말을 탄 무장이 적을 베어 넘기면서 앞으로 돌진하는 모습으로 그려진다. 무장의 캐릭터 디자인뿐만 아니라 말까지 전국시대 세계관에 맞춰 디자인에 통일감을 준 것도 주요한 특징 중 하나다.

전국 시대의 마상 전투라는 소재를 중심으로 '말 육성 시뮬레이션'과 '무장 카드의 합성/진화'라는 두 장르적 콘텐츠가 잘 녹아들어 있는 '전국 더비', 색다른 개성을 가진 게임인 것으로 보인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전국더비
전국더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