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스타크래프트2 TV, 미모의 프로게이머 이유라 투입!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tv
헝그리앱tv

▲ 이유라의 투입으로 방송 분위기가 확 달라졌다!?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본격 중계형 프로그램 '고인규의 SCII TV'가 신입 진행자로 현직 스타2 프로게이머 이유라의 투입과 함께 11번째 방송을 맞이했다.

이유라의 신규 투입과 함께 방송 프로그램명도 '고인규 이유라의 SCII TV'로 바뀌었다. 전직 스타크래프트 프로 게이머인 고인규가 유저들과 함께 '스타크래프트2'를 플레이 하는 동안 이유라는 방송을 진행하는 등 교대로 게임플레이와 방송진행을 하게 됐다. 특히 미모의 프로게이머 이유라가 참여하면서 방송 시청률도 상승 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고 들수록 재미있는 '스타크래프트2'의 세계! 고인규, 이유라와 함께하는 '고인규 이유라의 SCII TV'를 통해 쉽게 배워보자. '고인규의 SCII TV'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로 방송시간을 옮겨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