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귀혼 퍼즐, 사전 예약 실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귀혼 퍼즐 이미지
귀혼 퍼즐 이미지

SHDgames(대표 송현두)는 엠게임(대표 권이형)과 공동 서비스 예정인 "귀혼 퍼즐" 사전예약을 7월 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귀혼 퍼즐" 는 엠게임 귀혼 캐릭터를 활용한 RPG 형태의 게임으로 스테이지별 도깨비를 클리어 하는 형태이다. 드래그 퍼즐방식으로 몬스터를 직접 타격하는 액션감이 눈에 띄며, 신감각 퍼즐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귀혼 캐릭터를 통해 친숙함을 겸비하고, 800개의 장비와 250여종의 스테이지를 준비하여 유저들의 지루함을 덜어주고자 노력한 흔적이 보이며, 장비 변화에 따른 캐릭터 외형 변화가 유저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SHDgames 관계자는 사전등록 상품으로 1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인 귀혼석 200개를 100% 지급하고 추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 여러분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유저 의견을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 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사전등록 기간은 출시 전까지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