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투드래곤', 신규 콘텐츠 액세서리 & 유닛 추가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일본 모바일 게임사 어콰이어(대표 엔도 타쿠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로드투드래곤'에 1.5버전의 업데이트를 금일(30일) 진행했다.

이번 1.5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액세서리 시스템은 기존 유닛에 엑세서리를 장착해 유닛의 성능을 향상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하나의 유닛에 최대 6개의 액세서리를 장착함으로서 자신만의 독특한 유닛을 생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 추가되는 액세서리는 총 320종으로 다양하며 향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액세서리의 수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10분에 1씩 회복 되던 스테미너가 5분에 1씩 회복되면서 더욱 빠르게 '로드투드래곤'을 즐길 수 있으며 신규 노멀 퀘스트인 '옥의 진문 카미야시로'가 추가로 오픈돼 1.4버전에 이은 '로드투드래곤'만의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1.4버전 업데이트에 이어 '로드투드래곤'만의 이야기를 전해줄 수 있는 1.5버전이 업데이트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로드투드래곤'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로드투드래곤
로드투드래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