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서머 2014', 달샤벳 공연 등 볼거리 풍성~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오는 8월 16일 오후 6시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HOT6 LOL 챔피언스 서머 2014'(이하 '롤챔스 서머 2014')의 결승전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7일) 밝혔다.

롤 챔스 달샤벳
롤 챔스 달샤벳

먼저 현장에서는 인기걸그룹 달샤벳이 축하공연을 펼친다. ‘내 다리를 봐’, ‘B.B.B’ 등 다수의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달샤벳은 관객들을 위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평소 LoL 게임을 즐겨하는 것으로 알려진 달샤벳 멤버 수빈은 방송 시작 전 팬들에게 깜짝인사와 함께 결승전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롤챔스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LOL 페스티벌존'이 오전 11시부터 4시까지 운영되며, ‘갤럭시탭S’ 5대가 걸린 스윙고 앱 흔들기, 팬들과 선수들의 익살스런 가위바위보, 눈싸움 대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현장을 방문한 관객에게는 HOT6 음료 무료 증정과 함께 ‘노스페라투 블라디미르 스킨’, ‘해피머니 상품권 등 다양한 현장 경품이 제공되며, 후원사인 ‘티뮤’가 마련한 부스에서도 맥시멈기어 치어풀존과 현장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증정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롤챔스 서머 2014' 결승전 티켓은 온라인 OK티켓 (www.okticket.com)을 통해 오는 16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롤 챔스 로고
롤 챔스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