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나 던전', 일본 사전 예약 4만 돌파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레이드몹의 '어디서나 던전'이 일본 정벌에 나서 4만 명의 포로를 포획했다.

지난달 18일부터 일본 파트너 게임온을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인 '어디서나 던전'은 16일 만에 사전 예약 4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사전 등록은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어디서나 던전은 장착한 소환수에 따라 전사와 법사, 도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120여 종의 소환수를 조합해 타이밍에 맞춰 화려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턴제 방식의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한편, '어디서나 던전'은 지난 1월 28일에 출시된 오리지널 버전과 4월 10일에 출시된 for AfreecaTV 버전이 동시에 서비스 중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어디서나 던전
어디서나 던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