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액션 퍼즐 게임 '닥터몬토', 정식 출시

마그네틱스톰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퍼즐 모바일게임 '닥터몬토'를 금일(3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몬로 이미지
닥터몬로 이미지

마그네틱스톰즈의 첫 모바일게임인 '닥터몬토'는 3매칭 퍼즐 플레이와 슈팅 액션이 결합된 모바일게임으로, 호기심 넘치는 퍼즐과 몬스터를 제거하는 액션의 쾌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같은 컬러의 캡슐을 3개 이상 연속 배치할 경우 만들어지는 '마그네틱 필드'를 확장시켜 몬스터를 제거해야 하며, 이를 통해 순발력과 두뇌 플레이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고득점을 위해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템은 무론, Google+에서 다른 게이머들과 득점 랭킹을 경쟁할 수 있다.

한편, 마그네틱 스톰즈의 한 관계자는 "마그네틱 스톰즈는 A부터 Z까지 총 26개의 프로젝트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번에 출시한 '닥터 몬토' 게임이 그 중 하나인 ‘프로젝트 D’에 포함된다"라며,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스테이지, 몬스터 및 아이템 등을 선보여 게이머들이 닥터 몬토를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몬토'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닥터몬로 이미지
닥터몬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