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의 신작 '삼국의 군주'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오는 25일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전략 웹게임 '삼국의 군주'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삼국의 군주'는 중국의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몰입도 높은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던전 마지막 최종 전투에서는 같은 국가에 속해 있는 여러 게이머들의 도움을 받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엔피게임즈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삼국의 군주'의 CBT를 진행해 테스터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삼국의 군주'의 출시 이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오는 25일까지 게임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사전등록 쿠폰을 발급하는 게이머 전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금화 50, 은화 5천, 식량 5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PM은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삼국의 군주' CBT에 참가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라며, “CBT 진행 기간 동안 이용자분들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모두 꼼꼼하게 확인하여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의 군주' 홈페이지 (http://3g.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