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정령 나올 때까지 준다! '유선계 엔카운터' 사전예약 vol.2 실시

GMO 게임센터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RP '유선계 엔카운터'의 11월 중순 한국 출시를 앞두고 기존 사전예약 이벤트로 추가로 사전예약vol.2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유선계 엔카운터'는 성령이라고 불리는 캐릭터들과 함께 신대륙을 탐험하며,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는 RPG로 스토리부터 대전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으로, 이번 한국 출시는 일본, 대만 동일 서버로 각국의 게이머들과의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는 기존 카드RPG들의 진화, 강화에 이어 특수진화라는 독특한 형식이 추가되었으며, 위치선정, 특수효과 등 여러가지 전략적 요소가 존재한다.

이번 '유선계 엔카운터'의 사전예약 vol.2는 기존의 참여형태의 사전예약과 달리, 여러가지 등급의 성령들 중에서 원하는 성령이 나올 때까지 몇 번이고 다시 뽑을 수 있는 뽑기형식의 사전예약이다.

나오는 성령은 ★1부터 ★4까지 여러 성령들을 리스트를 통해 확인할 있으며, 아주 희귀한 확률로 리스트에 없는 ★5의 성령이 나오는 변수도 마련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선계 엔카운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ncounterKR) 및 사전예약 페이지(http://kr-game.ggee.com/rgacha/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선계 엔카운터 이미지
유선계 엔카운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