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코리아, '퍼즐버블'에 시럽(Syrup)과 제휴 이벤트 진행

구미코리아(gumi Kore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퍼즐버블 for Kakao(이하 퍼즐버블)'에 SK플래닛의 새로운 커머스 브랜드인 Syrup(시럽)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Syrup 어플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아 '퍼즐버블' 쿠폰 입력창에 등록할 경우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루비 30'개를 전원에게 지급하며, '커피 기프티콘'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락실 명작게임의 부활로 출시와 함께 게이머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퍼즐버블'은 친숙한 캐릭터를 내세워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달 대규모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한,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꾸준한 신규 이용자를 확보하고 기존 게이머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구미코리아 구자선 지사장은 "1,200만 가입자를 보유한 국내 최대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인 'Syrup'과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퍼즐버블'을 접하고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퍼즐버즐 시럽 제휴 이벤트 이미지
퍼즐버즐 시럽 제휴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