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카트라이더 러쉬', 12월 9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넥슨의 카트라이더 러쉬가 12월 9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카트라이더 러쉬는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개발된 스마트폰용 레이싱 게임으로, 2011년 3월에 출시된 이후 10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700만을 돌파한 바 있다. 또 삼성 스마트TV 앱으로 출시, 주목을 받기도 했다.

금일(7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가 차단될 예정이며, 서비스 종료와 관련된 문의는 고객센터(https://i.nx.com/XD)에서 접수할 수 있다.

넥슨 관계자는 "먼저 지금까지 저희 카트라이더 러쉬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그 동안 여러분과 함께 했던 추억과 시간은 가슴 깊이 간직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카트라이더 러쉬
카트라이더 러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