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2014 국가대표 선수카드 출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세가(SEGA)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성공적으로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야구 매니저'에 2014 국가대표 선수카드 팩을 새롭게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프로야구 매니저'에서는 2014년도 국가대표 선수로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의 주역인 박병호, 김광현 등 24명의 선수들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국가대표 프리미엄 팩 10장을 구매할 때마다 '국가대표 오리지널 팩 2장'을 추가로 증정하며, 국가대표 선수카드 50장 획득 시 마다 '클래식 스페셜 3장'을 지급한다. 국가대표 선수카드 100장 획득 시에는 '프리미엄 훈련권'이 제공되며, 200장을 획득하게 되면 '10코스트 위시 팩'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는 10코스트 위시 팩을 제공하는 '풍운의 도전장' 이벤트를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풍운의 도전장'은 상대의 수락이 없어도 도전장을 보내 무작위로 매칭된 이용자와 경기를 하는 이벤트다.

경기 결과에 따라 이벤트 포인트(EP)가 주어지며, 획득한 EP로 '풍운 팩', '구단 팩 프리미엄' 등 인기 아이템이 들어 있는 '풍운의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풍운 팩'은 커리어 하이 선수 영입에 필요한 역대 모든 선수의 카드와, 모든 년도의 레어카드, 모든 클래식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10,000위까지 최종 결과에 따라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10코스트 위시 팩'과 다양한 인기 아이템이 들어있는 '레전드 박스', '클래식 박스' 등을 지급한다. 추가로 5만EP를 달성할 때마다 '10코스트 스페셜' 등이 들어있는 '행운박스'도 제공한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용자들이 감독을 설정하면서 부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옵션 항목을 추가하는 등 감독설정을 개편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매니저'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매니저
이미지
프로야구매니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