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의 '싸워싸워 아레나', 12월 29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네오위즈게임즈의 싸워싸워 아레나 for Kakao가 12월 29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4년 4월 22일에 출시한 이후에 약 8개월(252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싸워싸워 아레나 for Kakao는 나이트워커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AOS와 RPG 장르가 결합했다. AOS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팀 대전 모드로, 적군을 모두 소탕하는 섬멸전과 상대 진영의 탑을 공격하는 포탑전을 제공한다.

또한 거대 보스가 버티고 있는 각 단계를 공략하며 캐릭터 성장 및 트로피를 수집할 수 있는 RPG 형태의 스테이지 모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한 작품이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2월 29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카카오회원번호, 휴대폰번호, 결제 이메일(구글ID 또는 앱스토어ID) 등을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네오위즈게임즈 관계자는 "저희도 아직 싸워싸워아레나를 즐겨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서비스를 유지하고자 다방면으로 고민과 노력을 하였으나, 서비스 제공 시 필요한 제반 사항의 유지 비용으로 인해 더 이상 서비스를 유지하기가 어렵게 되어 어쩔 수 없이 서비스 종료라는 힘든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싸워싸워 아레나
이미지
싸워싸워 아레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