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아 매일 피망 맞고 출석 도장 좀 찍어, 훈훈한 사연 화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피망맞고 고객
사연
피망맞고 고객 사연

"아들아 매일 피망맞고 출석 도장 좀 찍어. 3개다"

피망 고객센터와 특별한 유저와의 훈훈한 사연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해외여행 가시는 엄마의 편지'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글이 올라왔다. 내용인 즉슨 어머니가 해외여행을 가면서 아들에게 '피망 맞고'의 출석 도장을 찍으라는 손편지의 인증샷이 올라왔다.

인증 샷의 내용은 "아들아 매일 피망맞고 출석 도장 좀 찍어. 3개다"로 피망 맞고의 구슬 출석부를 올린 것. 지금까지 연속으로 24일 출석했다는 내용과 함께 '25일차 대박'이라는 문구를 포토샵을 통해 강조했다.

피망맞고 고객
사연
피망맞고 고객 사연

이를 본 피망 고객센터 관계자는 스마트폰 용 뉴맞고도 재밌다는 깨알 홍보를 곁들이며 "저희가 어머님께 대박 출첵보다 짱짱한 선물을 쏴 드리려 합니다. 이것이 말로만 듣던 피싱인가? 의심되면 대표 메일로 보내셔도 됩니다."라는 조언도 잊지 않았다.

특히 피망 고객센터 관계자도 "저는 저희 어머님께 뽐뿌를 소개시켜 드려야겠습니다."라고 언급, 웃음을 자아냈다.

피망맞고 고객
사연
피망맞고 고객 사연

또한 네오위즈 게임즈 피망 맞고 관계자도 효도 챌린지에 동참하며, 피망 고객센터 관계자와 함께 선물 러시를 진행한 것. 그 결과 피망 운영자라는 이름으로 고스톱 게임머니 40억 냥과 3천만 냥, 도합 40억 3천만 냥을 선물받았다.

해당 주인공은 어머니의 인증샷과 함께 "덕분에 엄니 웃음꽃이 활짝, 피망 게임 관계자분들 작은 일에도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피망맞고 고객
사연
피망맞고 고객 사연

이를 접한 유저들은 "헐 대박 ㅋㅋㅋㅋ", "게임사에서도 광고도 하고 효과 좋네요", "전 엄마 10억 까먹고 1년을 시달렸는데 ㅠㅠ", "피망 센스 있네요. 출첵 쪽지에 빵 터졌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