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서비스 16주년 기념 '청춘 거리'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리니지 청춘 거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금일부터 3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게이머는 '장수 상회'를 시작으로 '오크 오락실', '제목 학원' '데스클로스의 선물가게' 이벤트가 주 단위로 진행되어 다양한 추억 요소를 즐길 수 있다.

먼저 금일부터 12월 17일까지 열리는 '장수 상회' 이벤트에서는 게이머 모두에게 '룸티스의 귀걸이' 아이템이 증정되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리니지에 접속하면 12분마다 1개씩 '리니지 16주년 기념 코인'을 얻게되며, 해당 코인으로는 16주년 행운의 상자, 행운석을 비롯해 물약, 요리, 주문서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행운석'으로 변신 조종 반지, 요정족 단검, 순간 이동 조종반지 등 추억의 아이템과 마물 봉인석을 한정적으로 제작할 수 있고, 제작된 마물 봉인석을 사용하면 레이드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고 서버 전체의 게이머들이 함께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1실의 이성구 실장은 “리니지 16주년을 맞아 과거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아이템도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eventnew/141210_street/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16주년
이벤트
리니지 16주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