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가 선정한 최고의 게임, 서머너즈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구글플레이 2014 최고의
게임
구글플레이 2014 최고의 게임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명품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42개국 구글 플레이에서 ‘2014년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각국의 구글 플레이가 국가별로 2014년 주목 받았던 작품을 발표한 것으로, 서머너즈 워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홍콩, 독일, 영국, 포르투갈 등 42개국에서 올해 최고의 게임에 뽑히며 아시아를 넘어 북남미, 유럽까지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또한 국내 및 대만, 홍콩의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2014년을 빛낸 최고작’ 베스트 게임에 오르면서 전세계가 인정하는 글로벌 히트 게임으로 당당히 이름을 알렸다.

서머너즈 워 뿐만 아니라 낚시의 신 역시 한국, 미국,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41개국 구글 플레이에서 ‘2014년 최고의 게임’으로, 대만 및 홍콩 애플 앱스토어에서 ‘2014년을 빛낸 최고작’ 중 우수작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더불어 아임히어로도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 베스트 게임 중 하나로 자리하는 등 컴투스 게임들이 연달아 올해를 대표하는 타이틀로 선정되며 탄탄한 게임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컴투스는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그간 구축해온 콘텐츠 개발 노하우 및 국내외 서비스 인프라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가며, 향후 새롭게 선보일 다양한 신작들 역시 세계 전역에서 주목하는 글로벌 게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