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그린', 최대 S등급의 클럽 주는 시크릿박스 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에 2015년을 맞이하며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먼저, 이번 신년 이벤트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게임 내 시즌과 빠른 스트로크 모드, 친선 스트로크 모드 등 모드에 상관없이 4명이 한 팀을 이뤄 각 코스의 3홀, 6홀, 9홀을 완주할 경우 최고 S등급까지의 클럽과 기어, 코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시크릿 박스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4주간 새해 덕담, 새해 소원 등 매주 주어진 주제와 관련된 글을 OG프리톡 게시판에 등록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액세서리 박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선발된 회원에게는 의상 박스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2015년 을미년의 시작과 함께 'OG' 이용자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그린' 홈페이지(http://og.pmang.com)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mang.o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그린 새해
이벤트
온그린 새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