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모바일 콘텐츠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 위한 세미나 열린다

한국 모바일 콘텐츠의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출 도모를 위한 '모바일 컨텐츠(게임&APP) 중국 진출 전략 세미나'가 오는 29일 오후 1시 서울 글로벌센터 9층 국제 회의장에서 열린다.

한중무협협회 산하 게임산업본부가 주최하고 한유코리아와 한유북경과기유한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한국과 중국간의 보다 활발한 콘텐츠 교류의 기반을 닦기위해 마련됐으며, 한국 모바일 콘텐츠 사업 관련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미나 현장에서는 그간 중국 진출을 시도했던 한국 모바일 게임들의 사례들을 바탕으로, 중국 채널사업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얻지 못한 사유에 대해 분석하고 중국 시장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점차 진입을 거부당하고 있는 한국 게임들의 전략적인 중국시장 진출 방안들도 소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세미나를 통해 중국진출을 희망하고 있으나 현실적인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무료 컨설팅 신청도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세미나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http://www.chinagame.co.kr/seminar.php)에서 진행할 수 있다.

모바일 콘텐츠 중국 진출 전략
세미나
모바일 콘텐츠 중국 진출 전략 세미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