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11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월드오브워십
월드오브워십
- 월드오브워쉽, 알파 테스터 모집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는 오는 3월 12일부터 자사의 신작 해상 전투 액션게임 월드오브워쉽의 알파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월드오브워쉽의 알파 테스트는 오는 3월 30일부터 시작되며,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3월 12일부터 4월 20일까지 월드오브워쉽 개발자 블로그(http://blog.worldofwarships.kr)에서 간단한 설문조사를 마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30일부터 4월 20일까지 매주 월요일 이메일을 통해 개별 발표되며, 알파 테스터 전원에게는 오픈 베타 테스트시 알파 테스터 전용 군함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워쉽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
게임빌

- 게임빌, 확산성 밀리언아서 해외 서비스 계약 체결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스퀘어 에닉스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해외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게임빌은 북미, 중남비, 유럽, 중동 등의 지역에 확산성 밀리언아서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게임빌은 게임 자체의 매력은 살리면서도 신규 콘텐츠를 탑재하고 고유 세계관도 더욱 확장시킬 방침이라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