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일 헝그리앱 사전등록] '오마이갓러쉬'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 ‘오마이갓러쉬’ 3월 중 출시 앞두고 사전등록 및 기대평 이벤트 진행중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모바일 RPG ‘오마이갓러쉬 for Kakao’(이하 오마이갓러쉬)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마이갓러쉬’는 ‘캐슬클래시’, ‘클래시오브로드2’를 내놓은 중국 개발사 아이지지(IGG)의 최신작으로, 디앱스게임즈는 ‘오마이갓러쉬’를 한국 유저들의 성향에 맞게 현지화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오마이갓러쉬
오마이갓러쉬

누구에게나 친숙한 그리스 로마 신화 세계관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오마이갓러쉬’는 그리스 신들을 손가락 하나로 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모바일 RPG다. 그리스 신화 속의 신과 영웅, 괴물이 코믹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등장하는 한편, 영웅 수집과 육성이 간단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오마이갓러쉬’는 출시일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본인이 직접 선택한 영웅을 100% 지급하고, 정식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매일 다르게 제공한다. 또한 사전등록 후 소원을 빌면 추첨을 통해 실제로 소원을 들어주는 ‘핵쉬움 소원성취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건강과 외모의 신 ‘크라이세이스’, 부와 여행의 신 ‘린드라’, 사랑과 연인의 신 ‘큐피트’ 중 하나의 신을 선택하고 댓글만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오마이갓러쉬’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쉬운 영웅 수집, 육성 시스템으로 편리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다”라며,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 드리며, 유저분들이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마이갓러쉬’는 3월 말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에 동시 런칭될 예정이며, 사전등록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유저 커뮤니티인 오마이갓러쉬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마이갓러쉬
오마이갓러쉬

한편, ‘오마이것러쉬’의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을 위해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기대평 미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마이갓러쉬 헝그리앱’ 커뮤니티의 기대평 카테고리에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정성스레 작성하면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헝그리앱 가상화폐인 300 밥알을 지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