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미녀 MC윤마와 고기 세븐나이츠 무한의 탑에 도전, '윤마와 고기의 놀이터' 36화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TV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중인 '윤마와 고기의 놀이터'는 유명 BJ인 윤마와 고기가 진행하는 세븐나이츠 방송으로, 지난 10일에 방영된 36화 1부에서는 지난 주 두 MC가 여경과 여포로 분한 막강 코스프레 특집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하며 방송을 시작했다.

이어서 이번에 신규 업데이트 된 새로운 영웅 태오, 나타, 백각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각각의 영웅의 스킬 시전 영상을 보면서 뛰어난 그래픽 효과에 모두가 놀라기도 했다.

다음으로 윤마와 고기 두 MC는 각각 무한의 탑에 도전을 했는데 뿅망치 벌칙을 걸고 펼친 대결에서 고기가 승리, 윤마가 뿅망치를 맞았다.

2부에서는 평소와 같이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게시판에 대전 신청을 한 시청자들과의 대전이 펼쳐졌다. MC에게 이긴 사람들에게는 아프리카TV 퀵뷰가 선물로 지급되게 된다.

36화는 BJ고기의 '놀이터' 마지막 방송이었다. 헝그리앱TV가 개편을 맞아 고기가 아쉽게 빠지게 되었고, 다음 주부터는 백재은 아나운서와 윤마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놀이터'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방영된다.

한편, 헝그리앱TV에서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홍진호 대표의 콩두컴퍼니와 함께하는 '헝그리앱 스타즈리그 위드 콩두',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헝그레인저', '심야버스 타요타요', '레이븐' 방송 '허풍의 신', '몬스터길들이기' 방송 '몬길의 은혜', '세븐나이츠' 방송 '윤마, 고기의 놀이터' 등, PC 및 모바일 게임을 넘나드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모든 방송은 헝그리앱TV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