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패왕도전-검은수염 에드워드 티치' 업데이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대항해시대5에 해전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검은수염 에드워드 티치'를 업데이트 했고, 20일부터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5월 27일까지 진행되는 '패왕도전-검은수염 에드워드 티치'는 독립된 이벤트 맵에서 펼쳐지는 패왕과의 해전 콘텐츠다. '패왕도전'은 이벤트로만 획득할 수 있는 SR급 항해사 '에드워드 티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가 끝난 후 최종 순위에 따라 SR급 '에드워드 티치'부터 R급 '에드워드 티치',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겟, 플래티넘 장비 티겟 등 인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한편 지난 18일부터 육성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오는 20일까지 항해사 육성 시 획득 경험치가 50% 증가하고, 스킬 레벨업 확률이 2배로 증가한다. 또 각성을 할 때 스킬 진화 확률도 2배로 증가하고, 육성과 각성 비용이 50% 할인 된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처음 패왕도전 콘텐츠를 업데이트를 하였을 때 많은 게이머들이 느꼈던 해전의 즐거움을 다시 경험하기를 희망한다. 패왕도전을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한 항해사 에드워드 티치 뿐만 아니라, 플래티넘 티켓, 선박 설계도등 많은 상품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이미지
대항해시대5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