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엘룬사가' 시즌2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엘룬사가'에 시즌2 엘룬의 기적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엘룬사가' 시즌2에서는 '카눈 습지', '알비 설산', '시마론 사막' 등 여러 테마와 스토리가 포함된 '카르프 섬'이 최초로 공개된다. 아울러 게이머는 10번째 영웅이자 최초의 소환사인 '토토'와 새로운 등급 '플래티넘 6성 정령', 60레벨로 확장된 최고 레벨, 신규 코스튬 등의 콘텐츠 추가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은 '엘룬사가'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6성 소환 주문서'와 '1백만 골드'를 선물하고, 정령 중 하나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공유하면 '5성 소환 주문서'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룬사가' 시즌2 기념 이벤트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event/elunesaga/evt4/pc/)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lunesag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룬사가150527
엘룬사가1505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