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맹장전,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맹장의 각성'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삼국지맹장전'의 시즌2를 시작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 시즌2 : 맹장의 각성(이하 삼국지맹장전 시즌2)'에서는 '장수각성 시스템'이 추가되고, 기존 시스템 안정화 및 편의성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으며, 더욱 강력한 한방의 장수로 육성할 수 있게 된다.

'장수각성 시스템'은 60레벨 이상, 15스킬 레벨 이상, 각성 스킬 활성화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장수의 이미지가 변경되는 것은 물론 기존 7성의 장수에게 보옥과 신규 아이템 '천무석'을 추가하여 각성할 수 있다. 각성을 위해 필요한 신규 아이템 '천무석'은 군웅쟁탈과 신비상점, 일일퀘스트, 군단전 보상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시스템인 신비상점과 친구요청, 보물 시스템 등을 안정화하고 편리성을 강화하여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삼국지맹장전 시즌2'의 신규 CF 영상(http://youtu.be/1bcpTZN9hj8)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CF 영상은 게임의 재미를 주제로, 미모의 여 주인공 초선과 몰래 사내 연애하는 동탁, 초선을 사랑하는 여포 간의 반전 삼각관계를 현실판 드라마 형태로 구현해냈다.

이펀컴퍼니는 이번 '삼국지맹장전 시즌2'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게임을 다운받은 게이머 전원에게 30종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시즌2 오픈을 통해 삼국지맹장전이 오늘부터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며, “지금까지 경험했던 삼국지맹장전보다 더욱 강력한 한방을 선사할 시즌2를 지금 바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맹장전 시즌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1530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 맹장전
삼국지 맹장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