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무한전장! '무한돌파삼국지', 천하대전 재오픈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슈팅 모바일게임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 인기 콘텐츠 '천하대전'을 다시 도입하고 '기마 시스템'을 전격 개편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천하대전'은 최고 레벨에 도달한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는 '영웅 한계돌파'에 필요한 '천궁석'과 장비, 제련 보석 및 최대 7성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전장이다. 지난해 11월 최초 공개 후 게이머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로 자리잡았으나 게임 내 밸런스 검토를 위해 일시 중단된 후 이번 업데이트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
시즌 2의 주요 콘텐츠인 '기마 시스템'도 대폭 개편된다. 우선, 말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가 1/4 수준으로 하향 조정되며 말 활동에 필요한 먹이를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이벤트 던전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효율성이 낮은 영웅 필살기 4종이 상향 조정되며 '산타 초선', '할로윈 소교' 등 '이벤트 여성 영웅 선택권'을 보물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각종 편의 사항이 함께 개선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한돌파삼국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udolsamg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