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그들이 깨어난다!'언더월드', 사전예약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언더월드'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금일(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칸과 뱀파이어간의 종족전쟁을 기반으로 한 '언더월드'는 실시간 반영 전투 시스템을 비롯해 일정한 조건을 충족시킬 경우 모든 게이머들은 라이칸(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어 타 게임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펀컴퍼니는 오는 11일 '언더월드'의 네이버 앱스토어 서비스를 진행하며, 금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일 전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한 게이머 전원에게 다이아(200개)와 3레벨 공격보석(1개), 강화석(500개), 엔젤스톤(500개)을 증정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 시 클린티켓(3장)과 2레벨 생명보석(1개)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 게이머가 CBT 시 튜토리얼을 완료할 경우 '부스트어택' 스킬을 보유한 '팬더' 펫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S6 엣지(1명), 문화상품권 5천 원(200명), 영화 언더월드 DVD(5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할 경우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함께 수령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라이칸과 뱀파이어의 치열한 전투가 오는 6월 11일부터 시작된다”며, “이에 앞서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니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언더월드'의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underworld.efunkr.com/prereg/)와 네이버 앱스토어(http://event.appstore.naver.com/preregistration/detail.nhn?eventNo=108)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언더월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underworl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더월드
언더월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