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로스트사가, 신규 아이템 '쿵푸 술사 장신구' 외 2종 공개

조영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는 금일(10일)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신규 레어 장비 3종은 상대방을 포탈로 잡아 이동시키는 '메가 에이젼트 슈트', 기습적인 공격을 가능하게 하는 '메탈 시프 투구', 공중과 지상에서 날아차기를 하는 '쿵푸 술사 장신구'이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신규 레어 장비 출시를 기념해 각 부위별 신규 레어 장비 패키지와 신규 레어 장비 3종 세트인 '금주의 레어 장비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하면 하루 최대 4번까지 '초급장비 보급'에서부터 '+10 레어 영구장비'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러시아 인형 '마트료시카'를 선물한다.

또한, 금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출석을 하면 '영구장비 보급' 2개가 지급되고, 같은 기간 동안 접속 80분을 달성하면 '레어 코스튬 선택권'이 함께 증정된다. 주말인 13일(토), 14일(일)에는 특정 시간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금괴'와 금괴를 획득할 수 있는 '금고'가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더불어 PC방 게이머들을 위해 접속 누적 포인트에 따라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는 PC방을 타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