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015년 하계 연구개발 인턴십' 공개 채용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2015년 하계 연구개발 인턴십' 공개 채용을 오는 6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넷마블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는 이번 공개 채용의 모집 분야는 빅데이터 분석, 게임 서비스용 인공지능 개발, 플랫폼 개발, 게임 개발 부문이다.

빅데이터 분석 및 게임 서비스용 인공지능 개발 부문 지원자는 석사, 박사급 학위를 가져야 하며, 관련 논문을 포트폴리오로 제출해야 한다. 또한, 전산, 컴퓨터공학 전공자의 경우 플랫폼 개발 부문에 지원할 때 우대받고, C, C++ 언어 구현 능력, DB 설계 및 쿼리 구현 능력 보유자는 게임 개발 부문에 지원할 수 있다.

'2015년 하계 연구개발 인턴십'은 오는 7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 넷마블 본사에서 실무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인턴십 종료 후 최종 면접을 통과한 지원자는 넷마블 신입사원으로 입사할 기회를 얻는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QA 프리크루 지원을 오는 6월 28일까지 받는다. QA는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여러 품질 보증 활동을 담당하는 직무로, 기졸업자 또는 6학기 이상 이수한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넷마블의 전현정 인사지원실장은 "개발 및 데이터 분석은 글로벌 게임회사로 성장하고 있는 넷마블에게 있어 핵심 요소로, 이번 인턴십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 개발 인력을 확보하고자 한다"라며, "창의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http://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하계인턴150617
넷마블하계인턴1506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