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매니저 온라인,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2탄 실시!

세가퍼블리싱코리아(CEO 노모토아키라)는 자사애서 서비스 중인 축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이하 FMO)'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모두의 100일' 2탄으로 '모두의 빙고 시즌 2'와 '모두의 리워드'를 금일(24일) 실시한다.

먼저 오는 7월 22일까지 진행되는 '모두의 빙고 시즌 2'는 매일 최대 3회까지 8빙고를 완성하여 기본 상품이 지급되고, 누적 빙고수로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내 8빙고의 누적 수치가 3/5/10/20/30/50을 달성 시 보상을 받게 되고, 50빙고를 모두 달성한 게이머는 월드 클래스 300(9개), 유망주 스카우터 앤드류(1개), 대륙 명성 스카우터(1개), 프로 스카우터 카를로스(1개)까지 증정된다.

아울러 '모두의리워드'도 오는 7월 8일까지 계속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신규/휴면 복귀 게이머들은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아이템 구매 시 대륙 명성 스카우터 1개를 얻을 수 있다. 또, 회원 전체 대상의 리워드도 제공되어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아이템에 따라 1만 원 이상 시 대륙 명성 스카우터 1개, 3만 원 이상 시 대륙 명성 스카우터 1개, 트레이너 고용(7일) 2개, 5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아이템의 2배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MO 홈페이지(www.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풋볼매니저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