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신풍운' 문파농장 업데이트 진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신풍운'에 문파농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문파농장은 문파원들이 함께 문파농장을 가꾸어 나가는 문파 협동 던전으로, 게이머는 문파던전에 입장해 '문파신목'을 육성해야 한다. 문파신목 육성을 완료할 경우 문파원 모두 기본 보상을 얻게 되며, 문파농장에서 수행 완료한 임무에 따라 추가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씨앗 심기 진행 후 출현하는 좀도적과 잡초를 처치하면 추가로 내공과 경험치를 받는다.

이 밖에, '신풍운'에는 천갑의 최고 레벨이 기존 8급에서 9급으로 올라 게이머는 기존보다 더욱 강력해진 천갑 9급의 '천갑 여황'을 확인할 수 있 있다.

이엔피게임즈의 임동이 PM은 "'신풍운'을 오랜 시간 사랑해 주시는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문파농장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게 됐다"라며, "문파원의 협동을 통해 이루어지는 던전인 만큼 많은 문파원들의 참여 바라며, 레벨 확장으로 더욱 강력해진 천갑을 만나 전에 없던 재미를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풍운' 홈페이지 (http://fy.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풍운150625
신풍운15062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