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 협회, '코리아게임즈' 홈페이지 오픈

한국모바일게임협회(KMGA)는 한국 모바일 게임을 보다 간편하게 중국 시장에 소개하고, 한중 모바일 게임 비즈니스의 원활한 진행 및 새로운 비즈니스 발굴의 편의성을 위해 한국모바일게임협회의 공식 중문 홈페이지 코리아게임즈 홈페이지(www.koreagames.cn)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코리아게임즈에서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원사들(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의 게임, 개발 진행 상황, 플레이 리뷰, 동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게임즈 측은 한국 모바일 게임의 퍼블리싱에 대한 관심이 많은 중국업체들이 많으며, 이러한 업체들이 한국모바일게임협회에 문의 하는 사항들이 많기에, 코리아게임즈 홈페이지가 중국 모바일 게임 기업들의 신규 한국 모바일 게임 발굴 및 관련 정보 획득에 있어 새로운 정보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리아게임즈 홈페이지에서는 한국 모바일 게임 관련 기업 별 다양한 장르의 게임 리스트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협회와 중국 파트너사들 간의 무료 비즈니스 미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의 황성익 회장은 '향후 코리아 게임즈가 중국과 한국의 퍼블리셔를 연결해주는 튼튼한 다리가 되어줄 것'이라며 '한국 내 더 많은 모바일 게임 개발사와의 접촉을 통해 더욱 다양한 게임들을 중국 퍼블리셔에게 선보이고, 이를 통해 중국과 한국이 만나는 실질적 교류의 중심에 코리아게임즈가 자리잡게 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게임즈 홈페이지(www.koreagames.c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로고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