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블릭, 모바일 RPG '가문' 시즌 2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가문: 드래곤의부활'과 '가문 for AfreecaTV'의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가문: 드래곤의부활'의 라자와 엠마서버 그리고 '가문 for AfreecaTV'의 아프리카TV서버 총 3개의 서버의 모든 가문이 경쟁하는 '서버 통합 대전'으로 진행된다. 영지전은 가문들이 자신의 본성을 기점으로 최대한 많은 영지를 확보하기 위해 전투를 하는 콘텐츠로 점령한 지역에 따라 보상 및 버프를 얻을 수 있다.

전투방법은 함락, 침략, 궐기 등이 있으며 해당 영지에서 가장 점수가 높은 가문이 해당 영지를 차지한다. 본성이 있는 가문은 다른 가문의 영지를 정복할 수 있고 정복당한 가문은 영지 보상의 일부를 정복한 가문에게 조공으로 바치게 된다.

영지전은 7월 2일부터 7월 22일까지 3주간 프리시즌으로 운영한다. 프리시즌 기간에는 영지전은 목, 금, 토요일에 참가 가능하고 자원전은 일, 월, 화요일에 참가할 수 있다. 보상은 영지전과 자원전이 종료되고 10분 후 바로 지급된다.

겜블릭에서는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게이머 및 복귀게이머 그리고 영지전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로 가입한 게이머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즉시 지급하고 별도로 일주일동안 아이템을 준다. 아이템은 골드 및 수정 뿐만 아니라 6성 장비, 보석, 영웅 뽑기권 등 파격적으로 지급한다. 또한 한달 이내 접속이력이 없는 휴면게이머가 접속하였을 때도 매일 접속시 7일동안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지전 참여 회수에 따라 누적 보상 이벤트와 함께 가문원 유치 이벤트도 별도로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문: 드래곤의부활' 카페(http://cafe.naver.com/gamoongame) 와 '가문 for AfreecaTV' 카페(http://cafe.naver.com/gamoonforafreeca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문: 드래곤의 부활
가문: 드래곤의 부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