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의 야심작 '천지를 베다', 사전등록 신청자 10만명 돌파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지를 베다'의 사전등록 신청 게이머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7월 3일부터 천지를 베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지난 16일을 기점으로 신청자 10만명을 넘어섰다.

'천지를 베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는 프리미엄 부관 뽑기를 비롯하여 캐시 아이템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이 선물될 예정이다. 아울러 SNS에 '천지를 베다' 기대평을 작성하거나 공유하면 캐시 및 금화가 증정되며, 공식 카페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석만해도 최대 9,900원 상당의 캐시를 받을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게이머들의 호응에 부응하고자 개발사 측은 공식카페 내에서 커뮤니티에 보다 집중하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성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고자 매주 개발중이거나 수정중인 신규 컨텐츠 내용을 '개발자 노트'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아울러 오는 7월 23일 정식 서비스까지 시점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보다 노력할 방침이며, 향후 정식 서비스 시기에는 보다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를 베다
천지를 베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