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영웅이 참전, '무한돌파삼국지' 투기장 업데이트 실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슈팅 모바일게임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 PvP 콘텐츠인 투기장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투기장은 게이머의 스펙과 관계없이 자동으로 선택된 9명의 영웅을 조합해 다른 게이머와 겨룰 수 있는 PvP 콘텐츠로, 기존 영웅뿐만 아니라 투기장에서만 등장하는 특별 영웅을 활용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투기장 전투 참여한 게이머에겐 '말먹이'와 '인장' 등 여러 보상이 주어지며, 수집한 '인장'은 보물 상점에서 '기마술 성장권', '상급 보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 '여름돌파 이벤트' 1탄을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투기장 보상으로만 얻을 수 있는 '인장'을 '무한돌파모드'에서도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휴면 게이머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낸 게이머에게는 최대 100만 금화를 지급한다.

아울러 휴면 게이머는 게임에 복귀했을 때 국가 레벨에 비례한 금화와 여의주(캐시 재화) 및 '기마술 개방권'과 '한계돌파권' 등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영웅 '초월' 구매 비용, '영웅 변환' 비용 등이 할인되는 이벤트도 같이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udolsamgook),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udolsamg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한도전삼국지150810
무한도전삼국지1508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