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성 뽑기 확정, '큐라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예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에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의 주요 내용을 공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21일부터 8월 23일까지 열리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는 11연속 뽑기 아이템 이용 시 마지막 11번째 마도서를 무조건 6성 등급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1인당 최대 12회까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8월 26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원하는 6성 카드를 지급하며, 신규 및 휴면 게이머를 대상으로도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출석 일차에 따라 '포션', '마력석' 50개, '6성 손상서' 등 여러 아이템을 전달한다.

한편, '큐라레' 해적 비키니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한 공용 쿠폰(쿠폰 번호: BIKINI)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큐라레 게이머라면 누구나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쿠폰 사용자 수가 1만, 2만, 3만, 5만 명을 넘을 때마다 모든 게이머에게 각각 '인쇄티켓' 5개, '입찰권' 1개, '5성 손상서', '6성 결속서' 등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라레'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almple.com/event/cardReward/qurareCR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레150819
큐라레1508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