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먹고 아이템 얻자, '갓 오브 하이스쿨' 피자 전문점과 제휴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에 피자 전문점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대표 강준)와 제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는 지난 8월 17일부터 신규 메뉴 '갓오하 세트메뉴'를 공개했다. '갓오하 세트메뉴'는 4종의 치즈가 어우러진 꽈뜨로 포르마쥬 시카고 피자 등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의 인기 메뉴로 구성됐으며, 기존 메뉴보다 할인된 가격이 적용됐다. 또한, 오는 9월 30일까지 해당 메뉴를 주문한 게이머에게 '영혼석' 100개와 교환할 수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와이디온라인은 금일까지 '갓 오브 하이스쿨'에서 '박보영패키지(2)'를 구매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 상품권을 선물한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인기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과 트렌디한 외식 문화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는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가 이색 만남을 갖게 됐다"라며, "젊은 게이머층 및 고객층을 확보한 양사가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서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오하150819
갓오하1508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