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난투' 캐릭터의 매력, 스파이럴캣츠가 코스프레로 뽐내다

김원회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AOS(MOBA) 모바일게임 '난투 with NAVER'(이하 '난투')의 코스튬플레이(이하 코스프레)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난투코스프레01난투코스프레02

'난투'는 롤플레잉게임을 기반으로 AOS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AOS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시스템, 화려한 3D그래픽,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한 실시간 PvP 대전 콘텐츠 등을 갖췄다.

난투코스프레03난투코스프레04

이번 화보에는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의 '타샤'가 참여해 '난투'에 등장하는 '상어아리'의 분장을 맡았다. '상어아리'는 냉혹한 킬러란 설정의 캐릭터이며, 근접전에 강해 한 명의 적에게 빠르게 다가가 강력한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난투코스프레05난투코스프레06

한편, 쿤룬코리아는 '난투'의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2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난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참가자를 모집한 게이머는 모집 수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투' 이벤트 페이지(http://www.nantoo.co.kr),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난투코스프레07

: 모바일게임 코스프레 스파이럴캣츠 난투withNAVER 난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