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웹젠-밸류게임즈, 'Project S'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계약

조광민

웹젠(대표 김태영)은 밸류게임즈(대표 고석환)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Project S'(가칭)의 국내 및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웹젠은 이번 모바일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Project S'의 국내 및 일본과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갖게 됐으며, '밸류게임즈'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완성도 높은 모바일 게임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Project S'는 '오리엔탈 판타지'풍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익숙한 사용자환경과 전략, 전술에 따라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 방식을 구현한 복합 장르의 모바일게임으로 개발되고 있다.

웹젠과 밸류게임즈 양사는 개발 단계부터 테스트 및 서비스 안정성 등을 함께 점검하면서 2016년 상반기 중 한국 게이머들에게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기로 합의 했다.

밸류게임즈는 2014년, 고석환 대표이사를 주축으로 설립된 게임 전문 개발사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가치를 전하는 것을 개발 목표로 삼고 있다.

이날 계약식에 참석한 밸류게임즈의 고석환 대표이사는 "돈을 따르는 게임이 아닌 우리의 독특한 게임을 만들고 게이머가 오랫동안 즐기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자사 인력들이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게임테스트 및 서비스, 운영에 최적화된 플랫폼과 경험을 보유한 웹젠을 국내외 서비스 파트너사로 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웹젠은 '아스타(ASTA)', '엘로아(ELOA, Elite Lord of Alliance)'등 PC MMORPG뿐 아니라, 모바일게임까지 퍼블리싱 계약을 다수 체결하면서 등 국내외 게임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바쁜 행보를 계속하고 있다.

웹젠 밸류게임즈 조인식

: 프로젝트S 웹젠 밸류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