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7성 기운 물씬 풍기는 가을본색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몬스터 길들이기)'의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에 한해 7성 합성 전용 몬스터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는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7일 동안 상자를 모두 모으면 7성 몬스터 '최종병기란' 및 '염화의 로아노'를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진행하는 일일 미션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통해 획득한 단풍 및 은행 아이템으로 '몬스터 길들이기' 퍼즐, 피규어 6종 세트, 외장 배터리 등 실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 외 이용자가 지정된 시간에 게임에 접속 시 경험치 및 골드 2배를 제공하며, 오랫동안 '몬스터 길들이기'를 즐겨준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365일 접속 시 지원형∙방어형∙공격형∙복합형 등 각 유형별 한계돌파 몬스터를 지급하는 혜택도 추가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풍요로움의 상징인 가을을 맞아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혜택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외에도 캐릭터 밸런스 조정, 영웅대전 보상 개편 등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져 한층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 이미지
몬스터 길들이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