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신작 RPG '나이츠사가' 핵심 콘텐츠 공개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나이츠사가'의 핵심 콘텐츠인 혈맹 요새전 스크린샷을 금일(27일) 공개했다.

스크린샷을 통해 공개한 '나이츠사가'의 핵심 콘텐츠는 온라인 RPG 부흥기 시절의 끈끈한 전우애를 느낄 수 있는 혈맹 요새대전이다. 공격과 방어, 최대 110명이 동시 참여하는 대규모 공성 전투는 물론, 혈맹 및 공성, 요새 전투 등 혈맹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이외에도 게임에는 일반, 정예, 영웅, 이벤트를 통틀어 총 156개의 던전과 6개 속성간 상극 작용의 40여 종 정령,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용병 등 게이머의 전투를 돕는 보조 시스템이 탑재됐으며, 제련 및 승급, 합성, 인챈트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과 더불어 침략과 협력의 재미를 전해 줄 영지 시스템도 마련됏따.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PC 온라인 RPG의 느낌과 스케일을 만끽할 수 있는 '나이츠사가'가 스크린샷을 통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혈맹 요새전을 공개했다"며, "10월 29일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진행되는 스파이럴 캣츠 오프라인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나이츠사가'는 오는 29일 서비스를 기념해 스파이럴 캣츠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참여만 해도 5만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츠사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xtm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츠사가 이미지
나이츠사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