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전작은 잊어라, 넷마블 신작 '다함께 붕붕붕2' 출시

김원회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YJM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레이싱 모바일게임 '다함께 붕붕붕2 for Kakao'(이하 '다함께 붕붕붕2')를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다함께 붕붕붕2'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경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레이싱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전작 '다함께 붕붕붕'에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여러 개선 사항이 적용됐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모험하기'는 7인의 인공지능 캐릭터와 게이머가 함께 레이싱 대결을 벌이는 싱글 모드로, 각각의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미션 완료 시 게이머는 캐릭터 등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다함께 붕붕붕2'에서는 여러 신규 차량과 신규 맵도 등장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미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 스토리', '빅 히어로', '겨울왕국', '주먹왕 랄프' 등 디즈니 및 픽사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드리프트 기능을 사용하면 날개가 펼쳐지는 '카라스'와 '미키', '미니' '버즈', '도날드' 등 캐릭터의 콘셉트에 맞춰 제작된 여러 차량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화의 배경을 그대로 재현한 '빅히어로 맵', 놀이 공원 콘셉트의 '롤러코스터 맵' 및 '워터슬라이드 맵' 등도 '다함께 붕붕붕2'에 포함됐다.

넷마블은 '다함께 붕붕붕2'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9일까지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타이어 아이템을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은 '베이맥스 토이', 게임 재화 '스타', '골드'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때 필요하다.

아울러 '다함께 붕붕붕'을 플레이했던 게이머는 '다함께 붕붕붕2' 접속 시 지금까지 구매했던 게임 재화를 모두 받을 수 있다. 또한, '다함께 붕붕붕'에서 달성한 레벨에 따라 최대 3,000 '스타'와 1만 '골드'도 보상으로 주어진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붕붕붕2'는 단순히 질주하고 경쟁하는 레이싱의 재미를 넘어 스토리성 기반의 콘텐츠와 다양한 볼거리를 모두 갖춘 한층 발전된 레이싱 모바일게임"이라며, “더 큰 즐거움으로 올 하반기 캐주얼 레이싱의 열풍을 몰고 올 '다함께 붕붕붕2'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함께 붕붕붕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oongx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붕붕붕2151028

: 넷마블 모바일게임 지피스튜디오 다함께붕붕붕2forKakao 다함께붕붕붕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