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리 앞을 보리라, 넥스트무브 '지스타2015' BTB 부스 조감도 공개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은 오는 11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에 참가할 자사의 BTB(Business to Business) 부스 조감도를 금일(6일) 공개했다.

설립 1주년을 맞이한 넥스트무브는 게임 퍼블리싱, 기획, 개발, 영상 콘텐츠 제작 및 배급,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운영 중인 모바일게임 업체로, 주요 서비스 작품으로는 '여우비', '구원자들', '나이츠사가' 등이 있다. 또한, 이번 '지스타 2015' 참가를 통해 오는 12월 서비스 예정인 '밤을 걷는 선비'의 글로벌 합작 관련 미팅과 각종 글로벌 게임 및 IT업체와의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는 금일 백색과 원목으로 구성된 '지스타 2015'에 참가할 자사의 BTB 부스를 공개했다. 또한, 해당 조감도에는 넥스트무브의 이념을 표현한 한문 글귀 '욕궁천리목갱상일층루'(천 리 앞을 내다보기 위해 누각을 한 층 더 오른다)도 포함됐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올해 세계적인 게임축제 '지스타 2015'의 BTB부스에 참가하게 돼 무척 영광이다"라며, "'지스타 2015'를 통해 만나게 될 국내외의 다양한 게임사들을 기대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무브 홈페이지(http://m.rain.nextmv.com),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xtm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스트무브151106
넥스트무브15110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