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넥슨, 자사 IP 활용한 2차 창작물 판매회 개최한다

김원회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2차 창작물 판매회 '네코제'(넥슨 콘텐츠 축제)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넥슨은 오는 12월 12일부터 12월 13일까지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자사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제작된 2차 창작물 판매회 '네코제'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는 게이머가 직접 참여하는 부스 57개가 행사장에 배치되며, 매회 관람객 250명 씩 이틀간 총 4회 1,000명 규모로 실시될 예정이다.

'네코제'를 통해 게이머들은 자신이 직접 제작한 2차 창작물을 전시 및 판매하며, 이와 함께 현장에서는 넥슨 게임의 부스도 운영된다. 아울러 넥슨의 게임 원화가 사인이 담긴 일러스트 및 피규어 등 게임 관련 상품이 판매되는 경매 이벤트도 열린다.

'네코제' 1차 입장권은 오는 11월 27일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고, 관람객 전원에게는 넥슨캐시 및 게임 아이템 쿠폰이 주어진다.

넥슨의 조정현 신규사업팀장은 "오랜 기간 넥슨 게임을 즐겨주신 게이머 여러분들과 함께 호흡하고 공감할 수 있는 접점을 찾던 중, 넥슨 게임 IP가 지닌 콘텐츠 가치에 주목하게 됐다"라며, "'네코제'는 오직 게이머가 주인공인 축제로, 넥슨 게임을 즐기는 다양한 게이머들이 서로 소통하고 즐기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코제' 홈페이지(http://necoje.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코제151120

: 넥슨 ip 네코제 지적재산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