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에서 주목받은 컬쳐랜드스토어, 12월 9일 사업설명회 개최

컬쳐랜드(대표 홍석규)는 자사가 지스타2015에서 공개한 크로스 콘텐츠플랫폼인 '컬쳐랜드스토어'의 사업설명회를 오는 12월 9일 개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오는 2016년 1월 오픈을 목표로 준비중인 컬쳐랜드스토어는 기존 마켓 및 스토어와는 차별화되는 크로스 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것을 목표로 하며, 게임 서비스를 시작으로 웹툰, VOD, 쇼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컬쳐랜드는 지난 12일 부산에서 진행된 지스타2015 B2B 부스에서 컬쳐랜드스토어를 공개하고, 전함제국, 보글보글, 퍼즐버블, 비스트슬레이어, 뽀로로 퍼즐 등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개발사들의 게임을 홍보했으며, 비어파티와 경품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컬쳐랜드는 오는 12월 09일 홍대 상상마당 6층 세인트콕스에서 컬쳐랜드스토어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날 컬쳐랜드스토어 사업 및 정책 소개를 진행하여 국내 게임기업들과의 전략파트너쉽을 구축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3일부터 등록페이지(http://store.cultureland.co.kr/event)에 등록하면 된다.

컬쳐랜드 김영민 팀장은 "국내 최고의 게임축게 지스타에 참가하여 많은 게임기업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지스타를 통해 국내외 게임기업들의 뜨거운 성원과 의견을 마음 깊이 담아 컬쳐랜드스토어가 국내 최고의 스토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컬쳐랜드스토어
컬쳐랜드스토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