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발 미녀에 시선 집중,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캐릭터 공개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 개발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두 번째 캐릭터 '리자'를 공개하고, 한정판 화보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넥스트플로어는 '리자' 발표에 앞서 게임 내 대표 캐릭터 '다비', 게임의 주무대 '강남역' 등 '데스티니 차일드'의 삽화를 공개한 바 있다. 아울러 정식 서비스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주인공을 비롯해 여러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넥스트플로어와 시프트업은 '데스티니 차일드'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월 16일 개최 예정인 '데스티니 차일드'의 첫 번째 발표회 'D-day'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와 함께 한정판 화보집 이벤트가 열려 공식 카페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1,000명은 '데스티니 차일드' 한정판 화보집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화보집에는 김형태 대표와 일러스트 작가 '꾸엠'이 직접 디자인한 여러 원화들이 수록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스티니 차일드' 홈페이지(http://www.destiny-child.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estinychild)에서 확인할 수 있다.